2021 전라북도 군산시와 태 아트 컴퍼니에서 개최 예정인 ‘청소년 K-POP 축제’

데일리시큐

2020년 10월 12일

2021 전라북도 군산시와 태 아트 컴퍼니에서 개최 예정인 ‘청소년 K-POP 축제’ - 데일리 시큐

전라북도 군산시에서 후원하고, 사단법인 태 아트 컴퍼니에서 주최-주관하는 ‘2021 자화상 속의 k-pop축제‘는 군산시 대표 청소년 예술 육성사업 가운데 하나인 K-POP 축제 활성화의 목적으로 12월 4~5일 군산시 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청소년 k-pop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.

이번 ‘자화상 속의 k-pop축제’는 청소년 축제를 열어 청소년들의 끼와 미적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지역 예술 인재를 발굴하며, K-POP이라는 장르 속 프로그램을 통한 시민-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특색이 내포된 k-pop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 하려한다.

페스티벌 내용으로는 청소년들이 문화의 불꽃으로 군산시 주요 장소를 연결 지으며 최종 성화에 도착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남기는 ‘문화의 불꽃 릴레이’ 미디어 파사드, 플래시몹 등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.

또한, 군산시 소재의 예술대학인 호원대와 협력하여 K-POP 축제 기획공연을 진행하며 군산 및 전라북도 지역에서 활동하는 무용, 연기, 뮤지컬, 락, 밴드, 힙합, K-POP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예술인을 초청하여 공연을 구성함으로써 지역의 젊은 예술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.

k-pop 댄스와 노래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소년 및 청년 누구나 개인-팀별로 사전 접수를 통해 K-POP 노래를 창작 댄스 or 보컬로 준비하여 경연을 펼친다.

‘2021 군산시 청소년 K-POP 축제’ 대회 접수 방법은 군산시 청소년 K-POP 축제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공지 및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.

저작권자 ©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데일리시큐(https://www.dailysecu.com)